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싱으로 손쉬운 길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

카테고리 없음

by 소귀에경운기안졸리나졸리지 2020. 6. 2. 15:00

본문


쥬싱으로 손쉬운 길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



규칙적으로 쥬스를 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보고되는 이점은 체력과 에너지 증가, 신진대사의 가속화, 살찌는 음식에 대한 갈망 감소,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 증진이다.


이 정보가 당신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는가? 당신은 바로 여기서 당신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얻을 것이다!



매스틱 주스기를 사용한다.


마이스팅 주스기는 일반 주스보다 훨씬 부드럽다.


이것은 그들이 즙을 부드럽게 추출하여 더 많은 필수 영양소를 추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방식으로 주스를 생산하면 안정성이 높아져 보다 성공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금치처럼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을 주스한다면, 약간의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맛이 별로 좋지 않다.


오이 약간만 먹으면 잎이 무성한 나물의 맛을 좋게 하는 담백한 상큼한 맛을 더할 수 있다.


오이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다.


훨씬 더 건강한 혜택을 위해 가죽을 벗기지 말고 놔둬라.




사과 주스를 만들고 싶을 때 찾을 수 있는 가장 익은 사과를 가져와라.


멍든 사과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멍든 것을 반드시 없애라.


후지, 로마, 갈라, 레드 딜리셔스 같은 사과는 달콤한 맛으로 훌륭한 주스를 만든다.




쥬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스 혼합물에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케일, 비트나물, 겨자나물, 그리고 다른 잎이 많은 채소들은 모두 이 일에 아주 좋다.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주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과일에서 추출한 주스는 설탕이 더 많이 들어 있고 녹색 채소에서 추출한 주스보다 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주스를 즐기고, 마실 때는 천천히 먹어라.


주스를 한 모금 마시고, 다른 맛을 충분히 즐기세요.


침 속의 효소는 소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스를 다 쓰면 바로 씻어야 한다.


어떤 야채와 과일은 너무 오래 두면 당신의 장비를 더럽힐 수 있다.




여러분이 다른 주스 혼합물을 섞고 섞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의 다양한 종류와 각자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향미 배합은 항상 이슈가 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적 가치다.


어떤 품목에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가 충족될 수 있도록 쥬싱 루틴에 사용하는 제품을 섞으십시오.


감각적인 새로운 맛 조합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은 훌륭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것이다.




신선한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신선하고 밝은 빛깔을 잃고 칙칙한 회색이나 갈색으로 변하는 주스는 누구에게도 그다지 먹음직스럽지 않다.


밝은 색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신선한 레몬즙 두 티스푼 정도를 넣는 것이다.


이 적은 양의 레몬은 맛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겠지만, 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음료가 될 것이다.




주싱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우리는 주싱을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생각하기를 바란다! 쥬커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법이 있고, 여러분은 틀림없이 그것들을 일상에 포함시키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