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악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이것 좀 봐!

카테고리 없음

by 소귀에경운기안졸리나졸리지 2020. 6. 2. 15:01

본문


음악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이것 좀 봐!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즐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그런 말을 한 이상, 어떤 정보는 필수적이며, 그것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곡을 다운로드 할 때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이 작품은 훌륭한 노래를 빠르고 저렴하게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설명한다.




아이튠즈에서 좋은 곡이 있는지 확인해봐.


어떤 곡이든 아이튠즈에서 찾을 수 있고, 아이팟이나 아이폰에 모두 담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아이튠즈는 훌륭한 음악 상품을 찾기에 좋은 곳이다.




무료 음악을 다운받으면 안전해.


무료 음악은 당신의 컴퓨터에 접근하기를 원하는 해커들에 의해 제공된다.


그들은 다운로드에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첨부할 수 있고, 당신은 너무 늦기 전에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음악을 다운로드할 때 프로모션을 검색하여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많은 경우, iTunes와 다른 서비스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고, 그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또는 더 많은 노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특가 상품들이 대단하다.


만약 당신이 아마존을 방문한다면, 그들이 어떤 것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곳에서는 앨범이나 싱글 다운로드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하면 가장 원하는 노래에 많은 돈을 아낄 수 있다.


거래는 끊임없이 바뀌니까 자주 체크인해.




만약 당신이 음악을 다운로드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음악을 백업도 해야 한다.


음악을 구입하기 위해 컬렉션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아마 알고 있을 것이다.


노동의 결실을 잃는 것은 매우 악화될 것이다.


음악 사이트에서는 그 곡들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을 기대할 수 없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온라인 스토리지에서 음악을 백업하십시오.




전체 앨범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미리 보기를 사용하여 샘플을 청취하십시오.


미리보기에서는 구입하기 전에 각 곡의 사운드 클립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자유롭고 모든 큰 사이트에 있어.


여러분이 사랑하기를 기대했지만 결국 그렇게 많이 신경 쓰지 않게 된 전체 앨범을 사는 것을 피하려면 이것을 사용하라.




음악을 많이 다운받으면 음악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에는 Rdio와 Spotify가 있으며, 겉으로 보기에 무한한 수의 노래를 접할 수 있는 대가로 매달 낮은 구독료를 지불한다.


당신은 또한 구매한 다운로드가 작동하는 방식처럼 오프라인에서 재생하기 위해 음악을 다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음악 컬렉션을 늘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파일을 열기 전에 먼저 파일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이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잠재적인 위험을 내포한다.


다운로드하는 내용에 적합한지 확인하려면 파일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너무 작거나 너무 크면 아예 열지 마.




이것과 같은 기사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즐기기 쉽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운 모든 것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일을 쉽게 하기 위해 올바른 연구를 한 것을 축하해!